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새로 생긴 소액결제 현금 사이트인가요? 홈페이지도 깔끔하고 내용도 알찬게 도움되는 정보들이 맘에 드네요. 수고하세여.

소액결제는 휴대폰 명의자의 휴대폰번호와 개인정보(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제 시도 후 승인번호를 문자로 받으면 그 승인번호를 다시 결제창에 입력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고 앞서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미납없이 정상적으로 요금 납부해주시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입금해드립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확률을 최대한으로 높이기 위해서는 비슷한 상황의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정보이용료현금화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정보이용료현금화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Report this wiki page